사용자 도구

사이트 도구


길시언바이서스

서른 살 정도의 잿빛머리 남자. 수다스러운 검 프림 블레이드와 황소의 저주에 걸린 명마 선더라이더를 동반자로 대륙을 돌아다니는 모험가.

바이서스 왕국의 제 1왕자로, 그 외 형제는 아래로 현 국왕인 닐시언 바이서스와 공주 데밀레노스 바이서스가 있다. 본래 태자였으나 6년 전 자신의 방문에 못을 박고 왕궁을 뛰쳐나온 후 귀족원에 의해 폐태자로 실각되었다.

바이서스력 315년 크라드메서라자 살해사건 이후 드래곤 슬레이어로 추앙된다.

'황소와 마법검의 왕자를 위하여' '부제 : 바이서스 왕가 300년의 역사에서 가장 웃기는 가출을 한 왕자를 그리며' '작곡, 작사 후치 네드발'

방에 못질을 하고 떠났던 왕자. 못질은 왜 했지? 왜 했을까? 돌아가야 되는 왕자. 방랑자의 먼지는, 어울리지 않았던 선택.

긍휼한 사람들의 눈시울을 적셨지. 눈물은 왜 흘리지? 왜 흘릴까? 이바지해야 되는 왕자. 버리고 떠나도, 가슴은 그대로 남겨두었으니.

바이서스의 적에게 가장 뜨거운 분노. 검날은 곧다. 시리도록 푸르게 꺾일 줄 몰랐던 왕자. 방랑자의 신발엔, 그를 담지 못하네.

창공에서 들려오는 독수리의 소환에 잊혀졌던 모습이 떠오르네.

돌아오라, 돌아오라! 용기로 검을 쥐고 지혜로 방패 들어 왕자여, 돌아오라! 그대 마음 깃든 그 곳으로!


드래곤라자 퓨처워커 등장인물

길시언바이서스.txt · 마지막으로 수정됨: 2016/10/24 10:06 (바깥 편집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