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 도구

사이트 도구


눈마새챕터

차이

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.

차이 보기로 링크

눈마새챕터 [2016/10/24 10:06] (현재)
줄 1: 줄 1:
 + '''​1권. 심장을 적출하는 나가'''​
 +
 +0. 구출대: [[인간]] [[케아건]],​ [[레콘]] [[티나한]],​ [[도꺠비]] [[비형 스라블]]의 세 [[선민종족]]으로 구성된 구출대. [[하인샤 대사원]]의 의뢰로 [[한계선]] 아래에서 [[신명]]을 가진 [[나가]]를 구출하여 [[북부]]의 사원까지 데려가게 된다.
 +
 +1. 은루 (銀淚): [[나가]]의 눈물은 은빛을 띈다. [[사모페이]],​ [[화리트 마케로우]],​ [[륜 페이]]는 사랑하는 이를 위해 은루를 흘린다.
 +
 +2. 눈물처럼 흐르는 죽음: [[두억시니]]의 피라미드에서 천년간 흘러온 [[유해의 폭포]].
 +
 +3. 왕 잡아먹는 괴물: [[제왕병 황자]]들를 처단하는 티나한이 자칭하는 이름.
 +
 +4. [[철혈]](鐵血):​ [[륜 페이]]가 자신과 어떤 것도 공유하는 것을 거부하는 케이건을 비난하는 호칭.
 +
 +5. 길을 준비하는 자: [[유료도로당]]의 신념이자 당원의 맹세.
 +
 + '''​2권. 숙원을 추구하는 레콘'''​
 +
 +6. 여신의 신랑: [[발자국 없는 여신]]의 신랑이자 사제인 [[수호자]]들.
 +
 +7. 열독 (熱毒): [[수호자]]들은 [[하인샤 대사원]]을 농락하여 여신의 힘을 손에 넣어 북부를 [[나가]]가 활동할 수 있는 더운 곳으로 만들 수 있는 힘을 얻게 되었다. [[쥬타기 대선사]]는 오열한다. "​내가 그들에게 속았다. 그래서 세계가 그들이 일으킨 열독 속에 신음하도록 만들었어!"​
 +
 +8. 북부의 왕: 최후의 아라짓 왕족 [[케이건]]이 최후의 [[키탈저 사냥꾼]] 케이건에게 사과하고,​ 남부에서 새로운 왕이 북부로 '​돌아오게'​ 된다.
 +
 +9. 출발하는 수탐자들:​ 전 구출대였던 [[케이건,​ [티나한]],​ [[비형]] 셋은 감금된 여신 이외 세 제신의 [[신체]]를 수탐하여 일깨울 임무를 띄고 떠난다.
 +
 + '''​3권. 불을 다루는 도깨비'''​
 +
 +10. 침수 (侵水): [[수호장군]]들의 수공에 의해 [[북부]]의 도시와 군사들은 수몰되어 죽어간다.
 +
 +11. 땅의 울음: [[레콘]]의 신인 [[모든 이보다 낮은 여신]]의 [[신체]]가 나타난다.
 +
 +12. 파국으로의 수렴: ​
 +
 +13. 혈루 (血淚): [[비아스]]의 고문을 여신의 감금에 대한 속죄의 일부로 받아들이는 수호자 [[보트린]]의 눈물.
 +
 + '''​4권. 왕을 찾아헤메는 인간'''​
 +
 +14. 셋은 부족하다:​ 네 제신 중 [[어디에도 없는 신]]이 [[케이건]]의 안으로 사라지자,​ 세상의 흐름이 멈추게 되었고, 남은 세 제신은 어디에도 없는 신을 일깨우기 위한 계획을 실행하게 되었다.
 +
 +15. 춤추는 자: [[어디에도 없는 신]]의 또다른 호칭.
 +
 +16. 독수 (毒水): [[어디에도 없는 신]]과 [[나가살육자]]가 합쳐진 나가살육신 [[케이건 드라카]]는 세상을 채운 [[나가]]의 물의 힘에 독을 풀어 나가들을 죽이고자 결심한다.
 +
 +17. 천지척사 (天地擲柶):​ 하늘과 땅의 윷놀이(척사:​ 擲柶). 네 제신이 다시 세상에 돌아왔다. 네 윷과 네 개의 말이 다 모여 세상의 윷놀이는 다시 시작된다.
  
눈마새챕터.txt · 마지막으로 수정됨: 2016/10/24 10:06 (바깥 편집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