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 도구

사이트 도구


라자

차이

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.

차이 보기로 링크

라자 [2016/10/24 10:06] (현재)
줄 1: 줄 1:
 +드래곤 라자Dragon Raja.
 +[[드래곤]]과 [[인간]] 사이에 교류와 관계를 맺어주는 존재. 드래곤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인간이다.
 +
 +드래곤 라자의 계약은 드래곤과 드래곤 라자의 상호동의 아래 이루어지며,​ 일단 맺어진 계약은 어느 한 쪽의 죽음 혹은 상호동의 없이는 파기될 수 없다. 계약을 맺은 드래곤과 드래곤 라자는 일심일신과 같아 어느 한 쪽의 죽음은 그 반대쪽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준다. 드래곤을 잃은 라자는 보통 충격으로 사망하고 드래곤의 경우 폭주한다.
 +라자가 없는 자유로운 드래곤이 자유로운 라자를 만나게 되면, 반드시 계약의 질문을 해야 한다.
 +
 +
 +'''​드래곤 라자의 창조'''​
 +315년 전 [[루트에리노 바이서스]]에게 패배한 [[드래곤 로드]]는 [[드래곤의 별]]을 지닌 채 [[대미궁]]에 은신했다. 다른 [[종족의 별]]들을 잃은 대마법사 [[핸드레이크]]는 드래곤 로드를 찾아가 [[할슈타일 공]]을 통해 종족의 완전성을 향한 자신의 이상을 전했다. 핸드레이크와 드래곤 로드는 반대항 같은 두 종족 사이의 교류와 상호발전에 공감하게 된다.
 +그들을 이어준 할슈타일 공의 역할에 착안하여,​ [[드래곤의 별]]로 모든 드래곤이 드래곤 라자의 운명에 예속되고 [[할슈타일 가]]의 혈통에는 그로부터 300년간 드래곤 라자가 태어나는 축복이 내려졌다.
 +
 +
 +'''​드래곤 라자의 역할과 의무'''​
 +계약이 완성된 후 드래곤 라자는 자신의 드래곤과 인간들을 연결지어준다.
 +라자가 있는 드래곤은 인간들을 목적없이 공격하거나 의사소통을 거부하지 않으며, 라자의 입장에 따라 인간의 요구를 들어주게도 된다.
 +"​드래곤 라자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"​고 한다. 라자는 드래곤과 인간의 관계 그 자체를 상징하며 그 관계 속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. 드래곤인 동시에 인간인, 동시에 어느 쪽도 아닌 존재가 되는 것이다. 드래곤에게 자신의 라자는 인간과의 소통로이며,​ 신체의 일부처럼 소중하고 애정을 느낄 수 있지만 타자로서 인식할 의무는 없다.
 +알기 쉬운 예로, 드래곤 라자인 자는 인간으로서 드래곤에게 어떠한 요구도 할 수 없다.
 +
 +
 +'''​드래곤 라자의 계약'''​
 +
 +이것은 드래곤에게 숙명으로 짐지워진 언약이며 난 그것을 거부하지 않는다.
 + - [[지골레이드]]와 [[크라드메서]]가 계약을 받아들일 때 사용한 문구.
 +
 +"​그대의 숙명과 내 숙명이 여기서 만났으니,​ 그대는 드래곤 라자가 되어 나를 저 인간들과 연결지어줄 수 있다. 그대는 정당한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, 혹은 그대와 나 양자의 요구에 의해서 우리의 숙명이 서로 다른 길로 갈려질 때까지 그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. 그대의 ​ 임무에 대해 이해했다면 그 임무를 받아들이겠는지 말해보라."​
 +"​받아들이겠습니다. 이제, 제가 묻겠습니다. 당신은 받아들이겠습니까?"​
 + - 크라드메서와 레니가 나눈 계약의 문답.
 +
 +
 +'''​[[드래곤의 별]] 앞에서 크라드메서와 넥슨이 부르는 계약의 노래'''​
 +
 + '''​크라드메서'''​ 시간은 우리의 언약의 현을 연주할 것이다. 비비고 할퀴고 뜯을 것이다. ​ 바람. 뜨거운 바람이 차가운 나뭇가지를 스칠 때  들려오는 소리만 빼고, 모든 바람은 자유롭게 태어난다. 바람의 자유의 댓가는 무엇인가. 그것은 죽을 때까지 언약의 공증인이자 ​ 전달자 노릇을 해야 된다는 것. 바람은 너의 말을 전한다. 바람은 나의 말을 전한다. ​ 그래서 바람은 자유롭다. 질시어린 양심으로부터도,​ 그리고 언약의 파괴자에게서도."​
 +
 + '''​넥슨'''​ 시주할 것운 고 언괴나뭇가 들은 간은 ​ 약의 현을 연자유롭게 태어바람. 의 댓가는 무엇인가. 그것지 언약의 공릇을 해야 된다지를 스칠 때는 것. 을 전한다. 바약의 파람은 나의 말을 전한은 죽을 ​ 때까다. 그래우리의 언서 바람려오는 소리만 빼고, 모람증인이자 전달자 노바람은 너의 말은 자유롭다. 든 바질시어린 양심으이다. ​ 비비고 할뜨거운 바람이 차가로부터도,​ 그리자에게서도. 난다. 바람의 자유퀴고 뜯을 것이다."​
 +
 + '''​크라드메서'''​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 ​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 ​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 ​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 빛 어둠
 +
 + '''​넥슨'''​ 계란색 겨울 아침의 서릿빛 물빛 여인의 입술색 눈을 감을 때 보이는 색 황금색 100년 묵은 저택의 창문에 쌓인 먼지색 ​ 아기의 볼빛 긴 밤을 지새우고 맞이하는 아침 햇살이 속눈썹에 부서지는 색  땀에 젖은 옷 겨드랑이의 반달 모양 땀무늬의 거무튀튀한 색 석양의 하늘에 쏘아진 화살 끝의 은적색 마침내 찾아온 봄의 첫번째 꽃잎을 뜯어먹는 뱀의 눈동자색
 +
 + ​크라드메서의 노래와 넥슨의 노래가 점점 조화를 이루어가기 시작했다.
 + ​서둘러 응결되기도 하고 주춤거리며 서로를 밀어낼 듯하다가 ​ 끝끝내 서로를 포옹하며 둘의 노래는 회색으로 물들어갔다. 날카롭게 찢어지는 회색들이 돋아오른다. 번져가는 회색의 물방울들은 빛도, 어둠도, 모든 것을 물들인다. 그러나 번져가는 회색은 그 절대의 정복의 끝에서 ​ 단말마를 내뱉으며 다시 회귀한다. 모든 것은 색깔의 영토가 지배한다. 색깔의 바글거림에선 톡 쏘는 듯한 맛이 난다. 소리 없는 음악을 배경으로 멈춰진 춤이 펼쳐진다. 너무 긴 순간을 태워가며 나는 그것을 바라보았다.
 + 
 + > 자유롭기에 공정한 바람을 증인으로 새로운 드래곤 라자의 계약을 증명하는 노래. [[유피넬]]의 추종자 크라드메서는 세상을 선악의 명암, 흑백으로 이분하고 영원한 회색상태의 균형을 추구한다. 그의 라자 넥슨은 유피넬의 저울대 위에 [[헬카네스]]가 만든 크라드메서의 반대추. 그는 혼돈과 만물에 존재하는 다른 색깔들을 노래한다. 드래곤과 인간의 두 반대항의 짝이 이루어진다.
 +
 +----
 +[[드래곤 라자]] [[퓨처워커]]
  
라자.txt · 마지막으로 수정됨: 2016/10/24 10:06 (바깥 편집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