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 도구

사이트 도구


루트에리노바이서스

차이

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.

차이 보기로 링크

루트에리노바이서스 [2016/10/24 10:06] (현재)
줄 1: 줄 1:
 +루트에리노 대왕으로 불리우는 [[바이서스]] 왕국의 개국왕.
 +
 +[[드래곤 로드]]의 압제에 반발하여 군사를 모아 [[드래곤]]의 지배에서 인간을 해방하기 위한 전쟁을 일으켰다. 그의 참모였던 대마법사 [[핸드레이크]]와 그를 추종한 여덟 명의 기사, 루트에리노의 [[여덟 별]]과 함께 싸우며 [[그덴산의 거인]], [[록크로스 해변]] 전투 등 수많은 전설을 남겼다.
 +[[영광의 7주전쟁]]의 마지막에 드래곤 로드에게 결정적인 피해를 안겨 주었으나 루트에리노 자신도 전사로서의 생명이 끝나는 중상을 입는다.
 +
 +[[종족의 별]]이 종족들에게 갖는 지배력을 혐오하였고,​ [[드래곤의 별]] 외 드래곤 로드에게서 탈환한 알려진 6개의 별을 핸드레이크 몰래 [[다레니안]]의 힘을 빌려 파괴하였다. 이 일로 핸드레이크는 루트에리노와 결별한다.
 +
 +즉위 후 장수하지 못하고, 3왕자 [[세류델헨 바이서스]]가 왕위를 계승하였다. [[바이서스 임펠]]에는 그의 기념관이 있다.
 +
 +
 +===== 루트에리노 대왕의 어록 =====
 +
 +'''​길바닥에 보석이 굴러다닌다 해도 저녁약속은 지켜야 한다.'''​
 +자기 것이 아닌 것에 대한 욕심을 경계하라는 의미
 +
 +'''​죽음은 약속된 휴식이다'''​
 +"​축제를 앞둔 농부는 몇 배로 열심히 일할 수 있을 것이다. 약속된 휴식이 있으니까. 그리고 우리에겐 죽음이라는 약속된 휴식이 있다. 따라서 몇 배로 맹렬하게 살아갈 수 있다."​
 +
 +'''​아무런 약속도 없이 하루에 세 번을 만나는 사람에게라면 목숨을 맡겨야 된다.''' ​
 +[[중부대로]]에서 [[핸드레이크]]를 세 번 만났을 때 대왕의 말.
 +약속이 없이도 그렇게 만나지는 사람과의 인연은 무엇으로도 끊을 수 없다. 적이라면 피할 수 없으므로 그에게 목숨을 맡기게 되고, 친구라면 언제라도 도움을 받을 것이므로 목숨을 맡겨도 된다.
 +
 +
 +----
 +[[드래곤 라자]] [[퓨처워커]] [[등장인물]]
  
루트에리노바이서스.txt · 마지막으로 수정됨: 2016/10/24 10:06 (바깥 편집)